본문 바로가기
액션

북극곰게임 - 폴라포스

by 악마게임 2017. 8. 22.
반응형

곰게임 * 곰돌이게임 * 폴라포스 * 베어게임 * 곰탱이게임 * 1인용격투게임 * 타이밍게임 * 순발력게임 * 플래시격투게임



* 게임이 실행되지 않을 시, 익스플로러 이외의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스윙 등)에서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스틱파이트

블라인드 스워드맨

엔드리스 레이크

래그돌 골리


 
 

 


게임 제목 : 폴라포스 (Polar Force)

게임 타입 : 액션, 스킬, 키보드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폴라포스]게임은 귀염터지는 흰색 북극곰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좌우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화려한 타격으로 공격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타이밍액션게임입니다.

 

 
 

1. 타이밍 공격
[폴라포스]게임은 좌우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방향과 타이밍을 맞춰서 공격해야 하는 타이밍타격형 격투게임입니다.


주인공 북극곰은 중앙에 서있으며, 북극곰의 아래에는 좌우게이지바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임시작과 함께 좌우에서 적유닛들이 출현합니다. 적유닛이 북금곰을 공격하기 위해 공격범위 안에 들어오면, 해당 방향의 게이지에 파란색 불이 들어옵니다. 사용자는 해당 방향키(←→)를 눌러서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방향 및 타이밍을 잘못잡아 공격실수를 하게 되면, 다음 공격까지 살짝 텀이 있게 되어 적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격을 성공했을 경우에는 바로 다음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2. 10단계
[폴라포스]게임은 전체 1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정해진 숫자만큼 적을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북극곰의 생명의 3칸이며, 적의 공격을 받을 때마다 1칸씩 감소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적에게 한번의 공격도 받지 않고 적유닛을 제압해서 클린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