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졸라맨격투게임 * 스틱파이트

by 악마게임 2015. 6. 25.
반응형
졸라맨격투게임 * 졸라맨격투 * 스틱파이트 * 졸라맨플래시게임 * 스틱맨격투게임 * stick fight * 졸라맨싸움게임

 
 

불가능한 하디

더타워

Zassin

스워드맨 스티브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스틱파이트 (Stick Fight)
게임 타입 : 액션, 스킬, 키보드, Unity3D
게임 용량 : 7.5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틱파이트]게임은 졸라맨캐릭터의 권법뿐만아니라 다양한 무기를 사용한 무술로 좌우에서 출현하는 적졸라맨을 타이밍에 맞춰 공격해야 하는 간단한 졸라맨격투게임입니다.

 

 
 

1. 공격
[스틱파이트]게임은 좌우에서 출현하는 적졸라맨이 먼저 공격하기 전에 선빵을 날려 상대를 제압해야 하는 매우 간단한 졸라맨싸움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를 눌러 근접한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공격하는 타이밍입니다. 너무 이른 공격은 적에게 닿지 않는 헛공격이 될 수가 있고, 너무 늦은 공격은 상대졸라맨에서 먼저 공격당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몇 번의 연습으로 좌우로 공격에 대한 타이밍을 익힐 수 있을 것입니다.


2. 무기구입
적졸라맨을 한명 공격할 때마다 +2코인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코은이로 다양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새로운 무기를 구입해서 더욱 쉽게 졸라맨을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스코어
[스틱파이트]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적졸라맨을 공격하고, 결론적으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타이밍을 잘맞춰 최대한 많은 적을 제압해서 최고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