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장님무사 * 블라인드 스워드맨

by 악마게임 2014. 4. 17.
반응형

블라인드 스워드맨 * 블라인드스워드맨 * 장님무사 * 장님무사게임 * 장님사무라이게임 * 무사게임 * 사무라이게임

 
닌자와 장님소녀2
스트로우 햇 사무라이2
슈퍼 사무라이 스위퍼
암드위드윙스 컬미네이션


게임 제목 : 블라인드 스워드맨 (The Blind Swordsman )
게임 타입 : 액션, 사운드
게임 용량 : 31.3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라인드 스워드맨]게임은 앞읖 보지 못하는 장님무사(Blind Swordsman)의 청각을 통해서 적의 공격을 막고, 제거해야 하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플래시게임입니다.
 

 

1. 사운드
[블라인드 스워드맨]게임은 오직 사운드에 의존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적의 말소리와 발소리를 들어가면서 게임을 플레이해야 하기 때문에 헤드폰 혹은 스피커를 통해 게임볼륨을 높여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2. 공격
적과의 전투가 시작되면 게임화면은 한치 앞을 볼 수 없는 캄캄한 어둠이 됩니다. 볼륨을 높여 적의 말소리와 발소리를 들어야 합니다. 좌우에서 들려오는 적의 목소리를 따라 AD(or ←→)로 장님무사의 몸을 움직여 줄 수 있습니다. 적의 멘트가 끝난 후 공격하기 위해 달려들면 쳐내기(S or ↓) 혹은 공격(W or ↑)으로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단, 적의 공격타이밍에 잘 맞춰야 방어 및 공격이 성공하기 때문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3. 게임모드
[블라인드 스워드맨]게임은 스토리와 서바이벌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토리게임은 180˚모드, 360˚모드를 제공하며, 180˚모드를 모두 완료했을 경우 360˚모드가 언락될 것입니다. 더욱 청력의 능력이 요구되는 만큼 난이도 높아진 360˚모드 또한 모두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방향바꾸기 : AD or ←→ 
쳐내기 : S or ↓
공격 : W or ↑
스킵(Skip)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