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끝없는호수 [엔드리스 레이크]

by 악마게임 2015. 12. 5.
반응형
끝없는호수 * 엔드리스 레이크 * 호수건너기게임 * 돌다리건너기게임 * 물건너기게임 * endless lake * 점프점프게임

 
 

팝콘쉐프

스카이트립

오리길건너기게임

오르빗 올 비트


 
 

 


게임 제목 : 엔드리스 레이크 (Endless Lake)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마우스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엔드리스 레이크]게임은 호수 위로 펼쳐져 있는 다이나믹한 길을 주인공캐릭터의 점프로 통과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야 하는 재밌고 오기발동을 유발하는 플래시 호수건너기게임입니다.

 

 
 

▣ 끝없는 호수

[엔드리스 레이크] '끝없는 호수건너기'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점프로 끊어진 길을 점프해서 통과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점프게임입니다.

 

귀여운 흰색 캐릭터가  호수 위에 펼쳐진 길을 자동으로 달리게 됩니다. 사용자는 끊어진 길을 통과할 수 있도록 타이밍에 맞춰 점프시켜줘야 합니다. 오직 마우스클릭으로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하면 연속점프를 하게 됩니다. 점프와 연속점프를 적절하게 사용해서 호수 위를 달리시길 바랍니다.

 

길 위에 놓여 있는 코인을 모아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를 구매해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본 게임은 목적은 최대한 많은 거리를 이동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게임속도가 빨라지거나하진 않기 때문에 집중해서 점프시킨다면 높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을 겁니다. 자신이 획득한 점수를 댓글에 남겨 자랑해보시길 바랍니다.

 
 
 
 
점프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