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원피스 모험게임

by 악마게임 2017. 5. 1.
반응형

원피스 모험게임 * 모험게임하기 * 원피스게임 * 플래시 모험게임 * 원피스게임하기 * 루피게임 * 원피스 플래시게임

 
 

나루토게임

픽셀메이크라이

유유백서 게임

더블엣지


 
 

 


게임 제목 : 원피스모험게임(가제)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8.3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원피스모험게임]게임은 주인공 루피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들을 다양한 공격기술과 필살기로 제거하고, 곳곳에 놓여 있는 3개의 보물상자를 찾아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있는 플래시 원피스모험게임입니다.

 

 
 

게임 설명에 앞서 본 게임의 정확한 명칭을 확인할 수 없어 '원피스 모험게임'으로 편하게 칭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1. 이동 & 공격
[원피스모험게임]은 원피스의 주인공 루피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모험을 펼치는 횡스크롤 방식의 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 J, K ]로 공격, L로 대쉬합니다.

 

적유닛을 공격하면 파란색 기가 충전됩니다. 3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칸씩 충전됐을 때마다 필살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살공격은 [ U, I, O ]로 각각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2인용
[원피스 모험게임]은 2인용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메인메뉴의 두번째옵션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1P는 루피, 2P는 조로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2P의 게임조작은 하단의 조작법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루피와 조로의 환상적인 찰떡 호흡으로 10개의 스테이지를 모두 3별로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1P

이동 : WASD

공격 : J, K

대쉬 : L

필살공격 : U, I, O

 

2P

이동 : ←↑↓→

공격 : 1, 2

대쉬 : 3

필살공격 :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