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나루토게임

by 악마게임 2014. 10. 25.
반응형

나루토게임 * 나루토게임하기 * 나루토모험 * 나루토어드벤처 * 나루토게임 추천 * 플래시 나루토게임 * 나루토플래시게임

 

건나이힐레이션
디토
스카이판다
로건 더 스워드마스터


게임 제목 : 나루토어드벤처 (Naruto Adventure)
게임 타입 : 모험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나루토어드벤처]게임은 귀여운 나루토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적닌자들을 제거하고, 코인과 스크롤을 획득하는 아기자기하고 중독성 강한 나루토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나루토 어드벤처]게임은 나루토를 컨트롤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코인과 스크롤을 획득하고, 출현하는 적들과 싸우는 전형적인 횡스크롤 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A, D로 좌우이동하고 K로 점프, [W+K, S+K]로 위아래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J키로 적을 공격하며, L키로 빠른 대쉬이동이 가능합니다.

적유닛을 공격하면 파란색의 차크라와 노란색의 경험치를 획득하게 됩니다. 경험치를 통해 캐릭터의 레벨업을 하게 되며, 레벨업을 하면 더욱 많은 체력과 차크라를 가지게 됩니다.

충전된 차크라는 [U, I, O]키를 눌러서 나루토의 화려하고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5스테이지
[나루토 어드벤처]게임은 전체 5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의 장소마다 획득해야 할 스크롤의 갯수가 정해져 있으며,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스크롤을 모두 획득해야지만 다음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또한, 각 스테이지의 마지막에는 강한 보스급유닛들과의 전투가 펼쳐질 것입니다.
 
 
 
이동 : WASD
공격 : J
점프 : K
대쉬 : L
특수기술 : U, I,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