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유유백서 게임

by 악마게임 2014. 11. 13.
반응형

유유백서 게임 * 유유백서게임하기 * 유유백서 전쟁 * 2인용모험게임 * 2인용격투게임 * 유유백서모험게임*2인용액션게임

 
드래곤볼 모험게임
머그스매셔
홍콩닌자
드래곤스피리츠


게임 제목 : 유유백서 전쟁 (YUYU HAKUSHO WARS)
게임 타입 : 모험,
액션, 2인용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유유백서 전쟁]게임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일본 애니메이션 '유유백서'의 액션플래시게임으로, 유유백서의 주인공들로 불량배들과 화끈한 길거리싸움을 벌이는 재미있는 격투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유유백서전쟁]게임에서는 전체 5명의 주요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사용하는 언락되어 있는 유닛을 선택해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J로 기본공격, K로 점프합니다. 바닥에 떨어져 있는 각종 무기를 줏어서 사용할 수 있으며, O를 누리면 소지하고 있는 무기를 던져 공격합니다.

2. 필살공격
적유닛을 제거하면 주인공캐릭터의 파란색게이지가 충전됩니다. 파란색게이지는 특수공격 혹은 필살공격에 사용되는 기입니다. 특수공격은 L키와 U키로 사용하며, 소량의 기를 소모하게 됩니다. 기가 완충됐을 때는 I키를 눌러서 강력한 필살공격의 대량의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각각 사용하는 기술이 다르기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2플레이어에 대한 키정보는 아래 조작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플레이어와 함께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높은 난이도까지 모두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1플레이어
이동 : WASD
공격 : J
점프 : K
특수공격 : L, U
필살공격 : I
무기던지기 : O

2플레이어(숫자패드)
이동 : ←↑↓→
공격 : 1
점프 : 2
특수공격 : 3, 4
필살공격 : 5
무기던지기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