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픽셀메이크라이 * 플래시 데빌메이크라이

by 악마게임 2015. 7. 10.
반응형
픽셀메이크라이 * 픽셀칼싸움게임 * pixel may cry * 플래시 데빌메이크라이 * 데빌메이크라이 플래시 * 픽셀모험게임

 
 

픽셀워페어

배틀패닉

픽셀퍼지

블레이드러쉬


 
 

 


게임 제목 : 픽셀메이크라이 (Pixel May Cry)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픽셀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픽셀메이크라이]게임은 비디오게임으로 매우 유명한 '데빌메이크라이'의 플래시 커버버전으로, 주인공 픽셀캐릭터로 던전을 모험하면서 적유닛들을 스타일리쉬하고 화려한 칼부림으로 공격하는 중독성 강한 8비트모험게임입니다.

 

 
 

▣ 픽셀 메이 크라이

[픽셀메이크라이]는 '데빌메이크라이'와 게임플레이가 매우 유사한 플래시버전의 8비트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J로 공격, K로 점프, L로 대쉬합니다. 픽셀캐릭터는 화려하고 스타일리쉬한 콤보기술로 출현하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고 다음장소로 이동하면 됩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3종류의 색깔별 구체[녹색Orb, 파란Orb, 보라색Orb]가 떨어집니다. 녹색Orb는 체력회복, 파란색Orb는 체력게이지 증가, 보락색Orb는 최대에너지 증가시키는 아이템입니다. 각 Orb는 상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흰색게이지가 충전됩니다. 흰색게이지가 풀충전되면 파란색 에너지가 충전되고, 파란색에너지를 통해 필살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에너지가 충전됐을 때 [ j + i ]키를 동시에 눌러서 강력한 필살공격으로 주변의 적들에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픽셀메이크라이]게임은 전체 15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중독성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난이도가 쉽다면 더 높은 난이도에서 스테이지 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J

점프 : K

대쉬 :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