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쌍굼벵이게임 [클론헤드]

by 악마게임 2017. 1. 31.
반응형

 

쌍굼벵이게임 * 굼벵이게임 * 클론헤드 * clone heads * 두뇌모험게임 * 머리쓰는게임 * 간단한 플래시게임 * 지렁이게임

 
 

트윈고

토탈탱키지

피쉬 잇 피쉬

제미네이트 닌자


 
 

 


게임 제목 : 클론헤드 (Clone Heads)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두뇌, 키보드

게임 용량 : 500K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클론헤드]게임은 서로 나눠져 있는 화면 속에서 동시에 움직이는 굼벵이를 컨트롤해서 열쇠를 획득하고 출구로 빠져 나가야 하는 머리쓰는 플랫폼게임입니다.

 

 
 

1. 탈출
[클론헤드]게임은 굼벵이로 화면에 보이는 열쇠를 획득해서 문을 열고, 출구로 빠져나가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굼벵이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두 굼벵이는 #월드1, #월드2로 서로 화면이 나눠져 있지만 사용자의 조종에는 동시에 똑같이 움직입니다. 즉 서로 다른 세상에 있는 복제 굼벵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둘 중 하나라도  출구로 빠져나간다면 미션은 클리어하게 됩니다.


2. 트램폴린, 이동
굼벵이는 트램폴린과 사각형의 돌을 이용해서 미션을 수행해야합니다. 특정 단계에서 돌과 트램폴린이 출현합니다. 트램폴린은 굼벵이를 더욱 높은 곳으로 점핑시켜주는 역활을 합니다. 돌은 높은 곳으로 점프하기 위한 계단역활을 합니다. 지렁이는 돌을 원하는 장소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D키를 누른 상태에서 돌을 밀면 됩니다. 사용자는 두 굼벵이의 협력플레이를 통해서 게임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돌옮기기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