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3인용물고기게임

by 악마게임 2016. 9. 21.
반응형

3인용물고기게임 * 3인용물고기게임하기 * 피쉬잇피쉬 * 물고기키우기 * 물고기키우기게임 *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이볼보플러스

모비딕2

피드어스 해적편

스네이크


 
 

 


게임 제목 : 피쉬 잇 피쉬 (Fish Eat Fish)
게임 타입 : 3인용, 모험

게임 용량 :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피쉬 잇 피쉬]게임은 자신보다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고 성장하는 물고기키우기게임으로, 최대 3인용까지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1. 물고기키우기
[피쉬 잇 피쉬]게임은 송사리같은 물고기를 점점 크기 성장시키는 물고기키우기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물고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물 속에는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물고기들이 좌우로 왔다갔다 이동합니다. 처음 시작시 사용자의 물고기는 아주 작은 송사리에 불과합니다. 물고기는 다른 물고기를 잡아먹어서 조금씩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단, 잡아 먹을 수 있는 물고기는 자신보다 작은 물고기입니다.

 

사용자는 캐릭터를 요리조리 피해다니면서 작은 물고기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이사냥을 하면 됩니다.


2. 최대 3인용
본 게임은 최대 3명까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의 조작키는 아래 조작법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우스플레이어는 마우스로 클릭해서 물고기를 이동시키게 됩니다. 최대한 많은 물고기를 잡아먹고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1플레이어 : WASD

2플레이어 : ←↑↓→

3플레이어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