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3인용게임 - 토탈탱키지

by 악마게임 2016. 11. 10.
반응형

3인용게임 * 3인용게임하기 * 3인용탱크게임하기 * 토탈탱키지 * 탱크게임 * 탱크게임하기 * 3명이서 할만한 게임

 
 

탱크트러블

탱크스톰4

슈퍼배틀시티

슈퍼배틀시티2


 
 

 


게임 제목 : 토탈탱키지 (Tortal Tankage)
게임 타입 : 슈팅, 액션, 3인용

게임 용량 : 2.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토탈탱키지]게임은 혼자하기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래시탱크게임입니다. 최대 3명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친구와 함께 탱크를 컨트롤해서 서로 서바이벌대결을 펼치는 간단하고 재밌는 3인용 탱크게임입니다.

 

 
 

1. 최대 3인플레이
[토탈탱키지]게임은 최대 3인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물론 혼자서로 CPU를 상대로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보다는 친구와 함께 하는 것이 더욱 재미있습니다.

 

게임메뉴에서 플레이수를 선택하고 플레이(Play)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각 플레이어의 컨트롤키 정보는 아래에 있는 조작법 사진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키보드보다는 마우스로 조작하는 3플레이어가 가장 유리할 것입니다.


2. 게임플레이

본 게임은 마지막 탱크가 살아남을 때까지 전투를 펼치는 서바이벌 방식입니다. 사용자는 게임 시작전에 매치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해당 숫자만큼 승리했을 때 게임을 종료하거나, 프리플레이(Free Play)를 선택하면 무제한으로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한번의 전투가 끝나면 새로운 맵에서 새로운 전투를 시작하게 됩니다. 맵은 랜덤하게 바뀌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들과 함게 내기를 걸고 박진감넘치는 탱크서바이벌을 펼쳐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