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쌍둥이게임 * 트윈고

by 악마게임 2013. 10. 23.
반응형

쌍둥이게임 * 트윈고 * 쌍둥이게임하기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두뇌플래시게임 * 두뇌게임 * 두뇌게임하기 *두뇌트레이닝

 

애브덕션
휴브릭스
머쉬비츠
마그네타이즈드


본 게임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트윈고 (Twin Go)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트윈고]게임은 동시에 똑같이 움직이는 귀여운 쌍둥이캐릭터를 이동시켜서 플랫폼 위에 놓여 있는 별을 획득하고 스프링까지 도달해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 두뇌게임입니다.
 

 

1. 쌍둥이 이동
[트윈고]게임은 똑같이 움직이는 파란색과 노란색의 쌍둥이 캐릭터를 각 색깔에 맞는 동그란 모양의 스프링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플랫폼 밖으로 나가면 떨어지기 때문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두 캐릭터가 각각 스프링 위에 동시에 있어야만 미션이 완료시킬 수 있습니다.

2. 레벨 & 별
[트윈고] PC 플래시버전 게임에서는 3개의 테마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테마마다 6개의 레벨로 제공하고 있으며, 특성있는 게임옵션(크래커, 박스, 벽, 무지개 별 등)이 게임의 재미와 난이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잠겨져 있는 테마는 일정량을 별() 수집해야 언락될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쌍둥이 캐릭터로 3개의 별을 획득해서 모든 단계를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