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큐브이스케이프 : 하비스 박스

by 악마게임 2017. 5. 1.
반응형
큐브이스케이프 하비스박스 * 큐브이스케이프 시리즈 * 큐브탈출 하비스박스 * 러스티레이크 * 방탈출게임 * cube escape

 
 

큐브이스케이프 호수편

큐브이스케이프 계절편

돈이스케이프1

캣 인 재팬


 
 

 


게임 제목 : 큐브이스케이프 : 하비스박스 (CE : Harvey's Box)
게임 타입 : 방탈출, 포인트&클릭, 마우스, 두뇌

게임 용량 : 2.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큐브이스케이프 : 하비스박스]게임은 '큐브이스케이프'시리즈의 4번째편으로 시리즈 특유의 감성과 세계관, 그리고 지능적인 게임구성이 돋보이는 방탈출게임입니다.

 

 
 

▣ 하비스 박스

[ 큐브이스케이프 : 하비스박스 ]편에서는 방(room)이 아닌 박스(box)에서 게임이 진행됩니다. 하비(harvey)의 박스라는 제목에 맞게 정육면체의 박스안에서 각정 힌트와 단서를 찾아 박스를 탈출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상하좌우의 방향표시를 클릭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화면을 이동시키며, 박스안의 곳곳에 놓여 있는 사물을 클릭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퍼즐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획득한 아이템은 오른쪽 아이템슬롯에 표시되며, 아이템을 클릭해서 적절한 곳에 사용하면 됩니다.

 

큐브이스케이프 시리즈는 높은 난이도의 방탈출게임입니다. 아이템을 획득하는 수집력도 중요하지만 획득한 아이템을 어떻게 어떤 장소에 적절하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상황판단력도 중요합니다. 또한, 틈틈히 등장하는 퍼즐을 풀어야 하는 추리력도 요구됩니다.

 

큐브이스케이프 시리즈는 단순히 즐기는 게임이 아닌 두뇌향상에 매우 긍정적인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공략동영상은 추가하지 않겠습니다. 우리 악마게임을 찾아주시는 유저분들의 내공과 능력을 믿습니다!!

- 큐브이스케이프 순서 및 시리즈 전개도

아래사진은 큐브이스케이프의 순서와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전개도 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소개되지 않은 시리즈는 계속해서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