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큐브이스케이프 사계절편

by 악마게임 2015. 9. 14.
반응형
큐브이스케이프 사계절편 * 큐스탈출 * 큐브이스케이프 * 큐브이스케이프 시즌 * cube escape season * 큐브탈출게임

 
 

프리즌 이스케이프

딥슬립

더 하우스1 & 더 하우스2

고스트스케이프3d


 
 

 


게임 제목 : 큐브이스케이프 - 사계절 (Cube Escape - Season)
게임 타입 : 방탈출, 두뇌, 퍼즐, 마우스, 공포

게임 용량 : 7.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큐브이스케이프 사계절]게임은 사계절을 테마로 진행되는 클릭이벤트게임으로, 정육면체로된 큐브 즉 방 안을 탐색해서 다양한 도구 및 아이템을 획득하고, 각종 힌트를 얻어 방을 탈출해야 하는 다소 무서운 사운드 효과음이 특징인 재미있는 방탈출게임입니다.

 

 
 

먼저, 본 게임의 특성상 적당한 높이의 사운드볼륨와 함께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

 

1. 탐색

[큐브이스케이프]사계절편 게임은 사계절[봄, 여름, 가을, 겨울]을 각각 시대별 테마로 진행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방 안을 구석구석 탐색해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중요한 힌트를 얻어야 합니다. 특정 사물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해당 사물에 대한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2. 아이템사용
탐색을 통해서 사용자가 획득한 아이템은 게임화면 오른쪽 아이템슬롯에 저장됩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해서 게임의 내용을 진행해야 합니다.

 

마우스로 사용할 아이템을 선택하고, 게임화면에서 사용될 부분을 클릭해서 사용합니다. 만약, 잘못된 장소에 사용되면 아무런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아이템을 사용해서 새로운 아이템과 힌트를 획득하고, 이런한 방법으로 사계절을 모두 플레이해서 탈출에 성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