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방감금게임 [돈이스케이프1]

by 악마게임 2015. 10. 11.
반응형
탈출막기게임 * 방탈출막기게임 * 방감금게임 * 돈이스케이프 * 돈이스케이프1 * 감금시키기게임 * 플래시 방탈출게임

 

큐브이스케이프 호수편

스텔스바운드

고스트스케이프3d

아담과이브2


 

 


게임 제목 : 돈이스케이프1 (Don't Escape)
게임 타입 : 방탈출, 포린트&클릭, 마우스

게임 용량 : 6.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돈이스케이프1]게임 기존의 방탈출 게임과는 사용자가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방을 완벽하게 막아야 하는 역발상의 플래시방탈출게임입니다.

 

 

1. 늑대인간
[돈이스케이프]게임은 사용자가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방을 철저하게 막아 감금시키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감금시켜야 하는 이유는 사용자는 현재 늑대인간으로, 방을 막지 못하면 곧 늑대인간으로 변해 사람들을 죽여버리기 때문입니다. 늑대로 변신해서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빈틈없이 감금시키는 것이 본 게임의 목표입니다.


2. 포인트 & 클릭

[돈이스케이프]게임은 집 안을 수색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서 게임을 진행시켜야 하는 포인트&클릭방식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가 진회색으로 변하는 포인트부분을 클릭해서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해당 포인트로 아이템을 올려놓아 이벤트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단, 아이템이 적절한 곳에 알맞게 사용됐을 경우에만 반응이 나타날 것입니다.

 

획득한 아이템은 게임화면 상단의 아이템슬롯에 표시되며, 아이템 위에 마우스커서를 올려놓으면 어떤 아이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