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 크리스마스 캣

by 악마게임 2017. 1. 4.
반응형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 시간때우기 좋은 플래시게임 * 시간때우는게임 * 킬링타임게임 * 레드볼찾기게임 * 클릭게임

 

 

캣 인 재팬

큐브이스케이프 사계절

딥슬립

돈이스케이프1


 
 

 


게임 제목 : 크리스마스캣 (Christmas Cat)
게임 타입 : 퍼즐, 클릭-포인트, 마우스

게임 용량 : 2.7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크리스마스캣]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캣 인 재팬'의 두번째 편으로, 크리스마스 트리에 사용되는 레드볼을 찾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곳곳에 숨겨져 있는 20개의 레드볼을 찾기게임!!

 

 
 

빨간볼찾기

본 게임은 고양이로 인해 잃어버린 20개의 트리 레드볼을 찾아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캣 인 재팬'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마우스를 이용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클릭포인트방식의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화면에 보이는 사물을 클릭해서 이벤트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20개의 레드볼은 집 안의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좌우방향표시를 클릭해서 집안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사물을 뒤적여 보면 레드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획득한 레드볼은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중요한 아이템들은 획득하게 되며,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됩니다. 획득한 아이템은 마우스로 클릭한 후 적절한 포인트가 되는 곳을 클릭했을 때 사용됩니다.

 

초반에 출현하는 10개가량의 레드볼은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꽁꽁 숨어있는 나머지 레드볼들!! 나머지 레드볼을 찾아내기 위해서는 집안의 곳곳에서 다양한 힌트를 찾아내야 합니다. 레드볼 찾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을 것입니다. 딱! 집중해서 20개의 레드볼을 모두 찾아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