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슈팅디펜스게임 - 캐슬러너

by 악마게임 2016. 12. 13.
반응형

슈팅디펜스게임 * 캐슬슈팅게임 * 캐슬러너 * castle runner * 재밌는 슈팅게임 * 재밌는 디펜스게임 * 화살쏘기게임

 
 

좀보버스터 라이징

블랙스톰2

안티좀비벙커

더 피스키퍼


 
 

 


게임 제목 : 캐슬러너 (Castle Runner)
게임 타입 : 슈팅, 모험

게임 용량 : 16.3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캐슬러너]게임은 '캐슬러쉬'와 유사한 게임으로, 다양한 무기를 장착한 캐슬의 공격을 컨트롤해서 전방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진격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슈팅디펜스 게임입니다.

 

 
 

1. 공격 & 스킬
[캐슬러너]게임은 성의 화살과 폭탄공격을 통해 오른쪽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성의 데미지를 최소화해서 성을 앞으로 진격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성에서는 화살과 폭탄을 자동공격하며,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커서를 이동시키서 공격방향만 컨트롤해주면 됩니다.

 

7종류의 스킬이 제공되며, 충전된 스킬은 마우스로 클릭 혹은 숫자키(1~7)를 눌러서 스킬을 사용하면 됩니다. 스킬은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획득한 돈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캐슬업그레이드, 스킬구입으로 구성되어 잇습니다. 캐슬업그레이드에서는 캐논(파워, 연사속도), 스트럭처(생명, 방어), 메인화살(파이어, 연사속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항목을 업그레이드해서 캐슬을 강화시키고, 게임을 공략해보시길 바라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