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참호게임 * 더 피스키퍼

by 악마게임 2013. 7. 10.
반응형

참호게임 * 참호생존게임 * 더 피스키퍼 * 더피스키퍼 * 1인용총게임 * 총디펜스게임 * 디펜스총게임 * 종싸움게임하기

 
라스트커맨드
좀비케이지
팔리세이드가디언3
워존겟어웨이2


게임 제목 : 더 피스키퍼 (The Peacekeeper)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디펜스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피스키퍼]게임은 참호에 있는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앞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의 공격을 피하고 빠르게 제거해서 생존해야하는 재미있는 플래시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스킬
[더 피스키퍼]는 웨이비(Wave)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른쪽에서 적군들이 출현해서 사용자캐릭터를 공격합니다. 사용자는 참호 안에서 위아래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W, S(or ↑↓)로 위아래 이동하고, 마우스커서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이동 중일 때와 공격하지 않을 때는 참호 안에 몸을 숨긴 상태가 되어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3가지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수류탄, 생명, EMP]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1, 2, 3번 숫자키로 사용하면 됩니다.

2. 업그레이드
게임 중에 획득한 골드로 캐릭터의 무기 & 장비와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무기 & 장비업그레이드는 [ Mags(탄약증가), Ammo Dmg(데미지), Gun Body(푸쉬백 효과 증가), 건바디(골드 수입 증가), 아머(HP증가), 건캐논(총알확산) ]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킬업그레이드는 각 스킬을 더욱 빠르게 재사용할 수 있도록 쿨타임을 감소시킵니다.
 
 
 
이동 : WS or ↑↓
공격 : 마우스
스킬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