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외계침공막기게임 - 블랙스톰2

by 악마게임 2016. 11. 26.
반응형

외계침공막기게임 * 외계침공 디펜스게임 * 슈팅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 추천 * 1인용게임하기 * 1인용플래시게임

 
 

타워드로이드2

시비어로드

파이어엘리먼트

프리덤타워


 
 

 


게임 제목 : 블랙스톰2 (Black Storm2)
게임 타입 : 슈팅, 디펜스

게임 용량 : 5,4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랙스톰2]게임은 비행유닛을 컨트롤해서 지상의 쉴드를 보호하고 지구를 침공하는 외계비행체를 제거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있는 슈팅디펜스게임입니다.

 

 
 

1. 에너지 - 공격
[블랙스톰2]게임은 비행유닛을 컨트롤해서 위쪽에서 내려오면서 공격하는 외계유닛을 제거하고 지상의 건물을 지키는 슈팅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가 컨트롤하는 비행유닛을 녹색 에너지를 사용해서 미사일공격을 하게 됩니다. 적유닛이 발사하는 녹색에너지를 흡수 충전해서 사용합니다. 마우스로 비행유닛을 이동시켜 녹색 미사일을 흡사하고, 클릭으로 무기를 발사합니다. 캐릭터가 소지하고 있는 무기는 C키를 눌러서 교체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에너지 - 쉴드

지상에는 4개의 쉴드타워가가 설치되어 있고, 충전된 에너지를 사용해서 쉴드을 펼쳐 적의 공격을 방어합니다. 쉴드타워의 에너지가 바닥나면 쉴드를 사라지게 됩니다.

 

비행체는 A키를 눌러서 아래에 있는 쉴드타워에 충전된 에너지를 흡수하거나 Z키를 눌러서 쉴드타워를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비행체와 쉴드타워의 상호보완을 통해서 적의 침공의 막아내는 것이 본 게임의 핵심입니다.


3.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해서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하면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게 됩니다. 레벨업과 동시에 업그레이드창이 나타나며, 랜덤으로 나오는 4종류의 업그레이드항목 중에서 원하는 항목을 클랙해서 업시키면 됩니다. 새롭게 획득한 무기는 무기교체(C)키를 눌러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공격 : 왼클릭

무기교체 : C

쉴드로 에너지충전 : Z

쉴드의 에너지흡수 : A

흡수체 분리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