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특공대게임 - 엘리트스쿼드2

by 악마게임 2016. 12. 1.
반응형
 
특공대게임 * 특공대게임하기 * 엘리트스쿼드2 * 좀비디펜스게임 * elite squad2 * 총디펜스게임 * 슈팅디펜스게임

 
 

엘리트스쿼드1

슈퍼스쿼드

사무라이 리벨리언

행성주스기


 
 

 


게임 제목 : 엘리트스쿼드2 (Elite Squad2)
게임 타입 : 디펜스, 전략, 마우스
게임 용량 : 8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엘리트스쿼드2]게임은 '엘리트스쿼드'시리즈의 두번째편으로, 1편에 이어 2명이 더 추가되어 전체 10명의 특공대원으로 팀을 구성해서 출현하는 다양한 좀비유닛들의 진격을 막아야하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특공대 디펜스게임입니다.

 

 
 

1. 유닛배치 & 유닛업글 & 스킬사용
[엘리트스쿼드2]게임은 오른쪽에서 출현하는 좀비유닛들의 진격을 막아야 하는 횡디펜스게임입니다.

 

본 편에서는 10명의 특공대캐릭터가 제공되며, 사용자는 원하는 캐릭터를 5명을 선택해서 디펜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잠겨진 캐릭터는 미션진행을 통해서 언락됩니다.

 

미션시작과 함께 오른쪽에서 좀비유닛들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왼쪽의 유닛배치 포인트를 클릭해서 원하는 유닛을 배치시키면 됩니다. 각 유닛의 공격&방어 특성을 고려해서 배치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치된 유닛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더욱 강력하게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3종류의 스킬을 사용해서 좀비를 직접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스킬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클릭한 후 원하는 장소를 찍어 사용하면 됩니다.


2. 상점 & 스킬
미션수행 및 퀘스트완료를 통해 획득한 별(★)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10명의 특공대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는 곳입니다. 각 캐릭터마다 특성에 맞는 4개의 업그레이드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당 최대 3레벨까지 업시키게 됩니다. 또한, 전략적인 업그레이드를 위해 리셋(Reset)기능으로 언제든지 원하는 업그레이드로 게임을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임을 통해 획득한 보석은 3종류의 시킬 업그레이드에 사용됩니다. 스킬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더욱 진화된 스킬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3. 스테이지 & 난이도
[엘리트스쿼드2]게임은 15단계의 메인스테이지와 2단계의 아레나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노말 & 하드모드를 선택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노말모드로 15단계를 클리어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추가 별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드모드를 공략하길 권장합니다. 탄탄한 업그레이드가 뒷받침되어야 좀비들의 진격을 쉽게 막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