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상어공룡게임 - 샤코사우르어택

by 악마게임 2016. 11. 21.
반응형

상어공룡게임 * 공룡상어게임 * 샤코사우르어택 * 샤코사우르게임 * 스트레스해소게임 * 공룡게임 * 상어게임 * 샤코게임

 
 

LA샤크

선사시대샤크

런던렉스

이볼보


 
 

 


게임 제목 : 샤코사우르 어택 (Sharkosaur Attack)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Fun

게임 용량 : 32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샤코사우르 어택]게임 '상어게임'으로 소개했던 샤크시리즈와 렉스시리즈가 믹스된 듯한 게임입니다. 상어인듯 공룡인 샤코사우르를 컨트롤해서 인간이나 출현하는 다양한 사물을 모조히 파괴하고 도심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버리는 엉망진창 공룡상어게임입니다.

 

 
 

1. 캐릭터선택 
[샤코사우르어택]게임은 상어의 모습에  공룡의 머리와 다리를 가진 샤코사우르를 컨트롤해서 타겟을 공격하는 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3곳의 스테이지에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 USSR어택, 스페이스 어택, 좀비시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좀비시티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전 스테이지에서 2500000점 이상 기록해야 합니다.


2. 라이더

본 게임에서는 5종류의 라이더를 제공합니다. 라이더스(Raders)에서 원하는 라이더를 선택해서 공격을 시작하면 됩니다. 각 라이더마다 이름, 나이, 성별이 다르며, 각각 하나의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스코어

[샤코사우르 어택]게임은 샤크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유닛과 사물을 최대한 많이 파괴함으로써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스테이지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앞뒤이동(←→), 점프(↑) & 연속점프(↑↑), 공중에서 내려찍기(↓)를 컨트롤하고, Space를 눌러서 사물과 유닛을 물어버릴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에서는 어빌리티게이지가 충전되며, 풀충전시 왼쪽 쉬프트(Shift)를 눌러서 어빌리티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 ←↑↓→

물기 : Space

스페셜공격 : Sh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