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상어게임 [ LA샤크 ]

by 악마게임 2015. 8. 22.
반응형
상어게임 * 상어게임 추천 * 상어게임하기 * LA샤크 * LA샤크게임 * 로스앤젤레스 샤크 * 죠스게임 * 샤크게임 *상어쇼스

 
 

프리히스토릭 샤크

뉴욕샤크

중세샤크

시드니샤크


 
 

 


게임 제목 : LA샤크 (Los Angeles Shark )
게임 타입 : 액션, Fun

게임 용량 : 10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LA샤크]게임은 샤크시리즈의 5번째 편으로, 미국 LA에 추현한 무시무시한 샤크!! 샤크를 컨트롤해서 LA의 쑥대밭으로 만들어 버리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상어게임입니다.

 

 
 

LA샤크

[LA샤크]게임은 LA에 출현한 상어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사람, 물고기, 배, 비행기 등을 모조리 파괴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야 하는 재밌고 간단한 플래시 상어게임입니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방향키(←↑↓→)로 상어의 움직이을 컨트롤합니다. 상어는 물 속을 헤엄치며, 물 속에서 물 밖으로 솟아오르면서 점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Ctrl or A키를 눌러서 상어의 날카로운 이빨로 생명체를 먹거나 사물을 물어 파괴할 수 있습니다.

 

물 속 깊숙히 들어가서 물 밖으로 나오면 더욱 높은 슈퍼점프를 하게 됩니다. 슈퍼점프를 통해서 공중을 달아다니는 비행기를 이빨로 물 수 있습니다. 비행기를 물면 아래방향키(↓)를 빠르게 눌러서 물 속으로 끌고 내려와 파괴하면 됩니다.

 

본 게임은 120마일을 헤엄쳐가면서 LA를 난장판으로 만들어 최대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상어을 점프와 물기를 잘 사용해서 LA를 쑥대밭으로 만들어 스트레스를 풀고, 자신의 베스트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물기 : Ctrl,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