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선사시대샤크 * 프리히스토릭 샤크

by 악마게임 2013. 10. 31.
반응형

선사시대샤크 * 프리히스토릭 샤크 * 선사시대 상어 *상어게임 * 샤크게임 * 상어게임하기 *샤크게임하기 *플래시상어게임

 
중세샤크
시드니샤크
이볼보
웜푸드


게임 제목 : 프리히스토릭 샤크 (Prehistoric Shark)
게임 타입 : 액션, 스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프리히스토릭 샤크]게임은 '중세샤크'에 이어 5번째 샤크시리즈로, 선사시대를 배경으로 샤크의 종횡무진 질주가 펼쳐집니다. 선사시대에 생존했을 만한 다양한 동물 및 사물에 최대한 많은 피해`를 주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상어게임입니다.
 

 

1. 점프 & 공격
[선사시대샤크]편에서는 일정거리까지 헤엄쳐가는 전작들과는 달리 최종보스를 제거할 때까지 게임이 진행됩니다. 먼저 4종류의 개성넘치는 샤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샤크를 이동시키고, 물 속까지 들어갔다가 위로 뛰어오르면 고공의 슈퍼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샤크는 A키를 눌러서 소지하고 있는 무기를 휘두름과 동시에 물기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물 속과 물 밖에 출현하는 다양한 선사시대의 동식물을 무자비하게 공격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시길 바랍니다.

2. 스코어
[선사시대샤크]게임은 최종보스까지 공략하면서 최대한 많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곳곳에 등장하는 다양한 득점포인트를 놓치지 말고 타이밍에 맞게 공격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종료 후 사용자가 획득한 최종스코어를 제출(Submit)하면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서 세계1위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공격 :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