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런던렉스

by 악마게임 2015. 4. 29.
반응형
런던렉스 * 런던렉스게임하기 * 공룡게임 * 플래시공룡게임 * 공룡게임 추천 * 티라노사우르스게임 * 1인용 공룡게임

 
 

뉴욕렉스

피드어스 해적편

프리히스토릭 샤크

웜푸드


 
 

 


게임 제목 : 런던렉스 (London Rex)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1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런던렉스]게임은 지난번에 소개한 뉴욕렉스에 이어 런던에 출현한 렉스!!! 무시무시한 식인공룡 티라노사우스 렉스(Rex)를 컨트롤해서 런던 시민을 잡아먹어야 하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공룡게임입니다.

 

 
 

1. 런던시민 잡아먹기
[런던렉스]게임은 '뉴욕렉스'와 마찬가지로 일정량의 시민을 잡아먹고 무사히 목적지로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좌이동 & 점프 & 앉기를 컨트롤합니다. 마우스를 움직여서 렉스의 머리를 이리저리 위아래로 움직이거나 방향전환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클릭으로 렉스의 입을 열고 닫아 주변 사물을 부수거나 시민을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물을 입에 물고 있다가 전방을 향해 강하게 날려버릴 수도 있습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잡아먹아야할 시민의 숫자가 표시되어 있음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24단계 & 별(★) & 새로운 공룡
[런던렉스]게임은 전체 24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에서 사물을 파괴하면 숨겨져 있는 3개의 별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별을 모아서 잠겨져 있는 레벨을 언락시키거나 업그레이드된 렉스를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렉스는 각각 메가로어(Megaroar)와 메가점프(Mega jump)의 스페셜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물기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