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꿀잼게임하기 - 슈퍼무지크2

by 악마게임 2016. 12. 14.
반응형
꿀잼게임하기 * 슈퍼무지크2 * 슈퍼맨게임 * 꿀잼게임 * 핵잼게임 * super muzhik2 * 영웅게임 * 히어로게임 * 슈팅게임

 
 

슈퍼무지크1

서바이벌 씨드론

총알천국2

타워드로이드2


 
 

 


게임 제목 : 슈퍼무지크2 (Super Muzhik2)
게임 타입 : 슈팅, 액션
게임 용량 : 6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무지크2]게임은 '슈퍼무지크'의 두번째편으로, 전작의 슈퍼히어로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인간 및 주변의 사물을 활용해서 적유닛과 피터지는 슈팅대결을 펼치는 엉망진창 슈팅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슈퍼무지크2]편에서는 인간과 주변 사물을 집어날려서 적유닛을 공격하고 생존하는 슈팅게임입니다. 누가 악당이고 히어로인지 헷갈린다는...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 클릭으로 주변 사물 및 인간을 끌어잡은 후 목표물을 향해 발사할 수 있습니다.

 

2편에서는 다수을 사물 및 인간을 잡아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더욱 화려해진 히어로를 컨트롤해서 악당을 물리치시면 됩니다.


2. 업그레이드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스페이스(Space)를 눌러 업그레이드창을 불러옵니다. 업그레이드는 16종류로 다양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15단계

[슈퍼무지크2]게임은 전체 15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는 웨이브(wave)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5단계, 10단계, 15단계에서는 보스급유닛들과 대결하는 보스단계입니다. 사용자는 꾸준한 업그레이드와 히어로를 잘 컨트롤해서 마지막 보스까지 모두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업그레이드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