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슈퍼맨게임 [슈퍼무지크]

by 악마게임 2016. 7. 25.
반응형
슈퍼맨 게임 * 슈퍼맨게임하기 * 플래시 슈퍼맨게임 * 슈퍼 무지크 * super muzhik * 재미있는 1인용게임 * 1인용 총게임

 
 
서바이벌 씨드론 앱솔브드2 드렁큰어쌔신 프란틱스카이

 
 

 


게임 제목 : 슈퍼 무지크 (Super Muzhik)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서바이벌

게임 용량 : 6,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무지크]게임은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슈퍼맨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지상에 걸어다니는 사람을 잡아 적들에게 던져 공격하는 중독성강하고 독특한 플래시 슈팅서바이벌 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슈퍼무지크]게임은 슈퍼맨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슈팅서바이벌게임입니다. 특이하게도 지구를 지키는 슈퍼맨은 인간을 집어던져 적을 공격하게 됩니다. 사용자WASD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지상에 걸어다니는 사람가까이 접근해서 마우스 왼클릭으로 사람을 가까이 집어 들 수 있습니다. 집어든 사람은 목표물을 향해 마우스왼클릭으로 날려 공격하면 됩니다.

 

왼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는 콤보어택은 이 완충됐을 때 사용가능하며, 스페이스(space)를 눌러 모든 적유닛을 향해 광속으로 연속공격을 펼칠 수 있는 필살공격입니다.


2. 업그레이드
전투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 Enter 혹은  ESC ]를 눌러서 업그레이드를 창을 열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15종류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3. 단계

[슈퍼무지크]게임은 전체 15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 5단계마다 보스단계로 진행됩니다. 보스단계에서는 막강한 보스캐릭터가 등장함으로, 탄탄한 업그레이드와 사용자의 컨트롤실력이 뒷받침되어야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콤보어택 : Space

업그레이드 : Enter, 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