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비행기게임 [서바이벌 씨드론]

by 악마게임 2016. 7. 15.
반응형
비행기게임 * 비행기게임하기 * 비행슈팅게임 * 슈팅게임 * 서바이벌 씨드론 * survival cdrone * 1인용슈팅게임

 
 

불릿헤븐2 [총알천국2]

슈퍼 박소트론 2000

슈퍼모험친구들2

비고틸요2


 
 

 


게임 제목 : 서바이벌 씨드론 (Survival CDrone)
게임 타입 : 슈팅, 횡스크롤, 서바이벌

게임 용량 : 6.9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서바이벌 씨드론]게임은 우주비행체 씨드론(CDrone)을 컨트롤해서 전방헤서 출현하는 적비행체를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중독성 강하고 박진감 넘치는 비행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서바이벌 씨드론]게임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비행체를 공격하고 무사히 생존해야 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 혹은 WASD로 비행치를 이동시키고, 마우스왼클릭으로 공격합니다.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파란색게이지는 쉴드이고, 빨간색 게이지는 HP입니다. 적의 공격을 받으면 쉴드가 먼저 감소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쉴드는 자동충전됩니다.


2. 업그레이드 & 콜렉팅
사용자는 각 레벨의 끝까지 생존하면 마지막 부분에 업그레이드장치가 출현합니다. 업그레이드장치 안에 4종류의 업그레이드[아머(HP), 쉴드, 엔진, 무기]중 하나씩 랜덤으로 나타나며, 업그레이드 장치와 함께 대각선 방향표시가 있습니다. 이것은 한 단계 더 높은 난이도로 갈 것인지? 아니면 더 낮은 난이도로 갈 것인지를 나타냅니다. 사용자는 난이도를 조절해가면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게임 중에 콜렉팅장치가 출현합니다. 콜렉팅 장치에는 [힐링, EMI, 로켓런처, 디펜스 드론, 어택드록1~3, 멀티플라이어]의 파워업아이템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비행체를 콜렉팅장치에 일정시간 머무러 잠금을 해제함으로써 파워업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조작1 : 마우스

조작2 : WASD,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