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 게임

by 악마게임 2016. 7. 5.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게임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게임하기 * 2인용게임하기 * 플래시2인용게임 *모험게임
 

 
 

머니무버스3

론리 노 모어

머니무버스2

미라진워


 
 

 


게임 제목 : 폴리스 팀 레스큐 (Police Team Rescue)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2인용

게임 용량 : 2.8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폴리스 팀 레스큐]게임은 두경찰의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적들에게 붙잡혀 있는 여자인질을 구하고, 적들을 피해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 2인용게임입니다.

 

 
 

1. 인질 구출 & 탈출
[폴리스 팀 레스큐]게임은 적들에게 붙잡혀 밧줄에 꽁꽁 묶여 있는 금발의 미녀를 구하고 출구로 무사히 탈출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2명의 주인공캐릭터가 출현합니다. 몸집이 큰 덩치캐릭터는 [ I J K L ]로 이동을 컨트롤하고, [ O ]로 공격합니다. 몸집이 작은 날씬캐릭터는 [ W A S D ]로 이동하고, [ F ]키로 공격합니다.

 

미녀는 제한된 시간 안에 구출해야 합니다. 미녀의 체력이 녹색바로 표시되어 있음으로 참고해서 구출하면 됩니다. 곳곳에 놓여 있는 모래시계를 먹으면 미녀의 체력이 충전됩니다.


2. 캐릭터의 특정
본 게임은 캐릭터의 특성을 잘 이용해서 미션을 공략해야 합니다.

 

덩치캐릭터는 점프력은 낮고 이동속도가 느리지만 힘과 주먹이 세서, 물건을 이동시키거나 덩치 큰 적유닛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날씬캐릭터는 점프력이 높고 이동속도가 빠르며, 총을 사용해서 몸집이 작은 적유닛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두 캐릭터의 능력이 서로 다르기때문에 미션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두 캐릭터의 능력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혼자플레이해도 좋지만, 친구와 함께 2인용으로 협동플레이하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꼬맹이

이동 : WSAD

공격 : F

 

덩치

이동 : IJKL

공격 :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