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2인용모험게임

by 악마게임 2015. 5. 31.
반응형
2인용모험게임 * 2인용모험게임 추천 * 2인용모험게임하기 * 플래시 모험게임 * 재미있는 2인용모험게임 * 론리 노 모어

 
 

프록시미티

아이스템플

더블엣지

원앤원스토리


 
 

 


게임 제목 : 론리 노 모어 (Lonely No More)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2인용

게임 용량 : 12.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론리노모어]게임은 외로운 삶을 살았던 소년캐릭터라 모험을 통해 소녀를 만나게 되고, 둘이 함께 모험하면서 더이상 혼자가 아니라는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재밌고 중독성강한 2인용모험게임입니다.

 

 
 

▣ 론리 노 모어 
[론리 노 모어]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플랫폼 방식의 2인용모험게임입니다. 외로운 삶을 살아온 소년이 모험을 떠나면서 소녀를 만나게 되고, 더이상 외롭지 않다는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단계는 캐릭터를 포탈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클리어조건입니다. 포탈은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곳곳에 놓여 있는 3개의 하트(Heart)를 모두 획득해야지만 포탈이 활성화되어 다음 미션으로 넘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본 게임은 친구와 함께 2인용으로 플레이하거나 혹은 혼자서도 충분히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은 소년캐릭터로 진행하지만 몇단계 후 소녀캐릭터를 만나면서 동시에 컨트롤해야 합니다.

 

소년캐릭터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및 점프시킵니다. 소녀캐릭터는 WAD로 좌우이동 및 점프시킵니다.

 

두 캐릭터는 서로 협력하고 각각의 역활을 수행해서 미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소년은 파란색 블럭을 밀 수 있고, 소녀는 붉은색 블럭을 밀 수 있습니다. 블럭은 높은 곳을 올라갈 때 사용됩니다. 소년은 파란색 버튼을 누르고, 소녀는 붉은색 버튼을 누르면서 진행하면 됩니다.

 

또한, 소녀는 소년보다 더 높은 점프력을 가지고 있어서 높은 곳을 오르는데 매우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소년과 소녀의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론리 노 모어]게임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소년 : ←↑→ 

소녀 : W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