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3인용탱크게임

by 악마게임 2016. 8. 24.
반응형

3인용탱크게임 * 3인용탱크게임하기 * 탱크트러블 * 탱크트러블2.1 * 탱크게임 * 2인용탱크게임 *3인용게임 *3인용게임하기

 
 

토이 탱크 아레나

싱크탱크

끝없는전쟁5

컬러탱크


 
 

 


게임 제목 : 탱크트러블 (Tank Trouble  v2.1)
게임 타입 : 슈팅, 2인용, 3인용

게임 용량 : 155K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탱크트러블]게임은 최대 3명까지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1~3플레이어가 쪼꼬만한 탱크를 각각 컨트롤해서 주변에 놓여 있는 아이템을 획득하고 상대 탱크를 파괴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쩌는 플래시 3인용탱크게임입니다.

 

 
 

1. 2인용 or 3인용
[탱크트러블]게임은 2인용 혹은 3인용을 지원하는 탱크게임입니다. 1P VS 컴퓨터 모드가 없기때문에 혼자서는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2인이상이 참여해야 게임이 가능합니다. 게임조작키는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3인용일 경우 개인적으로 마우스로 조작하는 3p가 가장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 아이템

본 게임에서는 아이템활용이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템을 잘만 이용하면 상대탱크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템이 곳곳에 출현하며, 사용자는 아이템을 획득해서 상대탱크를 공략하면 됩니다.

 

3.

하나의 맵에서 최후의 승자가 남을때까지 전투가 진행됩니다. 승자가 가려지면 새로운 맵에서 새로운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맵이 커질수록 상대적으로 탱크는 작아지고, 맵이 커지면 탱크도 크게 보입니다. 랜덤하게 펼쳐지는 맵에서 친구들과 함께 탱크전투의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1플레이어 : ESDF, Q

 

2플레이어 : 방향키, M

 

3플레이어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