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탱크슈팅게임 [ 슈퍼배틀시티2 ]

by 악마게임 2015. 12. 9.
반응형
슈퍼배틀시티2 * super battle city * 슈퍼배틀시티2게임하기 * 탱크게임 * 1인용탱크게임 * 플래시탱크게임* 배틀시티

 
 

슈퍼배틀시티

모던탱크

마그네틱탱크

팬저어썰트


 
 

 


게임 제목 : 슈퍼배틀시티2 (Super Battle City)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배틀시티]게임은 파란색 탱크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다양한 적군의 전차를 파괴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탱크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슈퍼배틀시티2]게임은 파란색탱크를 컨트롤해서 적군의 전차와 슈팅대결을 펼치며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미션목표에 대한 간략히 나타납니다. 영어로 되어 있지만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어떤 미션인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탱크를 이동시키고, 마우스왼클릭으로 미사일공격합니다. 탱크는 나무가 우거진 곳으로 들어가서 적의 공격으로부터 피할 수 있습니다. 지형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적절하게 활용해서 미션을 공략하시길 바랍니다.


2. 상점

미션에 실패하거나 성공했을 경우 상점(Shop)을 이용하게 됩니다. 상점에서는 [아머, 스피드, 캡쳐, 정확도, 보너스]와 [캐논건, 머신건, 로켓건, 라이트닝건, 마인]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입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탱크를 더욱 강화시켜 미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3. 미션

[슈퍼배틀시티2]게임은 5개의 에피소드로 나뉘며, 각 에피소드마다 12개의 미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미션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전 미션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또한, 5에피소드까지 공략했다면 마지막 라스트히어로(Last Hero) 미션이 남아있습니다. 사용자는 라스트히어로까지 모두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