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용감한 난쟁이들2 [ 브레이브 쇼티스2 ]

by 악마게임 2016. 10. 5.
반응형
용감한 난쟁이들2 * 브레이브 쇼티스2 * 블럭전투게임 * 전략플래시게임 * 블럭전쟁게임 *난쟁이 전쟁게임 *플래시전략게임
  
 

브레이브 쇼티스

갓 오브 아레나

잭스미스

배틀 포 블러드


 
 

 


게임 제목 : 브레이브 쇼티스2 (Brave Shorties 2)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마우스

게임 용량 : 4.6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브레이브 쇼티스2]게임은 디펜스방식으로 진행되던 1편과는 달리, 시뮬레이션 전투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다양한 직업을 가지는 용감한 난쟁이들을 고용하고 전략적배치를 통해 적군들과 전투를 펼치는 중독성 강한 난쟁이전쟁게임입니다. 

 

 
 

1. 징병 & 전투배치
전체 맵의 중앙에 있는 성을 클릭해서 전투준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사각칸에 유닛을 배치시켜야 합니다.

 

오른쪽하단에 있는 징병(conscription)을 클릭해서 금액에 맞춰 원하는 유닛을 징병합니다. 징병된 유닛은 게임화면 하단에 대기하고 있으며, 원하는 유닛을 클릭드레그해서 비어있는 칸에 올려놓으면 됩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각 유닛의 공격 및 방어에 대한 특성을 고려해서 전략적으로 배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투준비가 끝나면 맵화면으로 돌아가서 주변의 전투아이콘을 눌러 전투를 진행하면 됩니다. 전투는 시뮬레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사용자는 각 유닛이 소재하고 있는 스킬을 사용해서 전투를 승리로 이끌이어야 합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각 유닛의 스킬이 표시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클릭해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운명의 수레바퀴 & 아티팩트(artifacts)
사용자는 전투를 통해서 운명의 수레바퀴(Fortune Wheels)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획득하게 됩니다. 하나의 쿠폰으로 운명의 수레바퀴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돈 & 유뮬 &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투 혹은 운명의 수레바퀴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유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유물(artifacts)을 클릭해서 획득한 유물이 표시되어 있으며, 원하는 유물을 화면아래에 있는 빈 슬롯에 장착시켜서 다양한 효과를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