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고대 로마 전쟁게임 [ 갓 오브 아레나 ]

by 악마게임 2016. 7. 27.
반응형
고대 로마 전쟁게임 * 고대 기사 게임 * 갓 오브 아레나 * 칼게임 * 칼게임하기 * 플래시 칼게임 * 시뮬레이션 전투게임

 
 

배틀 포 블러드

오섬시퀘스트

스포키티 - 라스트스탠드

잭스미스


 
 

 


게임 제목 : 갓 오브 아레나 (Gods of Arena)
게임 타입 : 액션, 시뮬레이션

게임 용량 : 27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갓 오브 아레나]게임 고대 로마의 군인이었던 카시우스(Cassius)에게 다양한 무기 및 장비를 장착시키고 노예군을 붙여서 상대군과 시뮬레이션 전투를 벌이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중세시대 전투게임입니다.

 

 
 

1. 시뮬레이션 전투
[갓 오브 아레나]게임은 주인공캐릭터 카시우스(Cassius)를 성장시켜서 다른 군대와 전투를 벌이는 시뮬레이션 방식의 모험액션게임입니다.

 

카시우스는 맵의 이곳저곳을 자디면 적유닛들과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전투는 자동전투로 진행되며, 캐릭터의 능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그렇게 때문에 카시우스를 강하게 육성시켜주는 것이 사용자의 몫입니다.

 

특정 무기를 장착했을 경우 어빌리티 능력이 생성되며, 전투 중에 어빌리티가 완충되면 마우스클릭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2. 블랙스미스 & 마켓

전투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블랙스미스와 마켓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스미스에서는 다양한 무기 및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무기 및 장비는 원하는 캐릭터의 각 슬롯으로 드레그해서 장착하면 됩니다.

 

마켓에서는 전투에 함께 참여할 노예(Slave)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고용된 용병 또한 블랙스미스에서 무기와 장비를 장착시켜줄 수 있고, 착용된 무기에 따라서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만의 막강한 전투부대를 만들어 적군들과 전투를 펼쳐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