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난쟁이전략게임 [브레이브 쇼티스]

by 악마게임 2015. 9. 8.
반응형
난쟁이 전략게임 * 블럭전략게임 * 브레이브 쇼티스 * brave shorties * 난쟁이 전쟁게임 * 독특한 전략게임 * 전쟁게임

 
 

오섬시퀘스트

좀비라이엇

서먼더히어로

포켓닌자


 
 

 


게임 제목 : 브레이브 쇼티스 (Brave Shorties)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용량 : 4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브레이브 쇼티스]게임은 키작고 짜리몽땅하지만 용감한 난쟁이캐릭들의 조합 및 배치시켜서 상대군대와 전쟁을 펼쳐 공주를 구출해야 하는 독특한 방식의 전략형 플래시게임입니다.

 

 
 

1. 전투준비 & 전투
[브레이브쇼티스]게임은 개성넘치는 공격특성을 가지는 12종류의 난쟁이유닛을 배치시켜 상대유닛과 전투를 펼치는 전략게임입니다. 유닛은 [스워드맨, 아처, 스피어맨, 스나이퍼, 블루메이지, 엑스맨, 프리스트, 허벌리스트, 레드메이지, 메테오, 봄버맨, 블랙메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전투에 앞서 주어진 유닛을 적당한 장소에 배치시켜 전투준비를 해야 합니다. 유닛배치는 앞뒤로 4칸, 위쪽으로 7칸씩 배치공간이 있습니다. 유닛을 클릭드레그해서 적당한 장소에 배치하고, 배치된 유닛도 자유롭게 조정합니다.

 

유닛마다 공격범위와 공격특성이 다르기때문에 각 유닛의 공격특성을 고려해서 자리를 배치해야 합니다. 적군의 배치를 확인하면서 전략적으로 최상의 전투배치를 수행하시길 바랍니다.

 

유닛배치가 끝나면 오른쪽에 표시된 전투버튼을 눌러 전투를 시작합니다.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되며, 사용자는 마법사의 스킬을 직접 사용해줘야 합니다.


2. 유닛업그레이드
전투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각 유닛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준비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유닛업그레이드 버튼을 눌러서 원하는 유닛을 업그레이드시켜주면 됩니다. 업그레이드는 단순하게 진행되지만 사용자의 전략에 맞게 각 유닛을 업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