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1인용모험게임 / 던전스크리너

by 악마게임 2016. 8. 12.
반응형
1인용모험게임 * 1인용모험게임하기 * 던전게임 * 던전모험게임 * 던전스크리너 * 1인용 rpg게임 * 던전게임하기

 
 

루트히어로즈2

나이트트론

케이브퀘스트

더 브레이브 헌터


 
 

 


게임 제목 : 던전스크리너 (Dungeon Screener)
게임 타입 : 모험턴rpg, 마우스
게임 용량 : 8.7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던전스크리너]게임은 직업이 서로 다른 4명의 캐릭터들이 한팀이 되어 지하 던전 속에 득실거리는 다양한 적몬스터들을 상대로 싸움을 펼지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하고 재미있는 턴방식 던전 RPG 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던전스크리너]게임은 던전을 모험하면서 적몬스터들과 싸우는 턴방식 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네명의 캐릭터(나이트, 레인저, 마법사, 성직자)를 컨트롤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마우스로 주변을 클릭해서 칸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적유닛 앞에서는 세트로 뭉쳐져 있는 적유닛 중에 첫번째 공격대상을 선택해서 왼쪽클릭하면 4명의 캐릭터가 순서대로 공격하게 됩니다. 선택된 적유닛이 죽으면 다른 적유닛을 자동공격합니다.

 

2. 스킬 사용

4명의 캐릭터는 각각 자신만의 스킬을 하나씩 가지고 있습니다. 기사는 방패, 레인저는 화살, 마법사는 공격스펠, 성직자는 치유스펠을 기술이 있습니다.

 

기사의 방패는 적의 공격에 방어하는 기술이고, 레인저의 화살은 선택된 적유닛에게 치명적인 화살을 날리는 저격 공격입니다.

 

마법사의 공격스펠은 뭉쳐저 있는 적유닛에게 모두 데미지를 주는 전체 공격이고, 성직자의 치유는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능력입니다.

 

레인저의 화살과, 마법사 & 성직자의 스펠은 게임중에 아이템으로 획득해야 합니다.

 

스킬은 각 캐릭터 슬롯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