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루트히어로즈2

by 악마게임 2015. 9. 22.
반응형
루트히어로즈2 * 루트히어로즈2게임하기 * loot heroes2 * 루트히어로즈2 게임하기 * rpg모험게임 * 플래시 rpg게임

 
 

루트히어로즈1

원스크린히어로

스펙터나이트

데몬즈 다운 언더


 
 

 


게임 제목 : 루트히어로즈2 (Loot Heroes2)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7.7Mb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루트히어로즈2]게임은 '디아블로'와 매우 흡사한 루트히어로즈의 두번째편이 출시되었습니다. 2편에서는 전편보다 더욱 많아진 20개의 캐릭터들이 제공되고, 각 캐릭터마다 개성넘치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욱 다양해진 아이템과 다양한 몬스터와의 전투씬뿐만아니라 그래픽은 더욱 깔끔해지고 게임분량은 더욱 방대해졌습니다.

 

 
 

1. 캐릭터
[루트히어로즈2]에서는 전체 20명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제공됩니다. 캐릭터마다 기본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만의 스킬을 사용합니다. 잠겨져 있는 캐릭터는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공격스타일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2. 이동 & 공격
본 게임은 던전을 탐험하면서 던전을 지키고 있는 보스급캐릭터를 제거하고 다음 던전으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왼클릭으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적유닛을 클릭해서 공격합니다. 캐릭터마다 하나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마우스우클릭 or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사용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소량의 마나가 소모됩니다.


3. 스킬 & 인벤토리
적유닛을 제거하고 레벨업을 하면 6개의 스킬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캐릭터창을 열어서 [힘, 민첩성, 지능, 체력]의 4가지 항목을 업시킬 수 있습니다.

 

획득한 아이템은 인벤토리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인벤토리의 아이템을 서로 비교해서 캐릭터에게 착용시키면 됩니다. 버리고 싶은 아이템은 Ctrl+왼클릭 혹은 오른쪽의 루트리사이클링으로 클릭드레그해서 팔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사용 : 우클릭, Space

인벤토리 : i

심장먹기 : Z

마나먹기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