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나이트트론 [ Knighttron ]

by 악마게임 2015. 7. 28.
반응형
나이트트론 * knighttron * 턴rpg게임 * 턴방식모험게임 * rpg플래시게임 * 턴방식게임 * 플래시 턴 rpg게임

 
 

로건 더 스워드마스터

좀보트론2

스텔스바운드 레벨팩

둠포지


 
 

 


게임 제목 : 나이트트론 (Knighttron)
게임 타입 : 모험, 턴RPG

게임 용량 : 24Mb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나이트론]게임은 주인공 기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위험천만한 던전을 탐험하고, 적 몬스터들을 사냥해야 하는 '좀보트론'과 매우 유사한 움직임과 탄탄한 내용구성을 가진 턴방식RPG버전입니다.

 

 
 


1. 턴방식
[나이트트론]게임은 턴방식으로 진행되는 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눌르거나 WASD를 눌러서 원하는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적유닛과 근접했을 때는 마우스로 적유닛을 클릭해서 공격할 수 있다.

 

이동과 공격은 정해진 액션포인트(공격, 이동, 마법)로 해당 횟수만큼 사용하게 됩니다. 합류한 파티원은 Q 혹은 마우스로 직접 클릭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끼리는 서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사용은 이동횟수를 소모해서 사용하게 됩니다.

 

2. 아이템
사용자는 적유닛을 제거하거나 맵 주변의 상자를 부셔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저장되며, 체력과 같은 아이템은 마우스로 퀵슬롯에 옮겨놓아 전투 중에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와 아머같은 아이템은 각 캐릭터의 장비창을 열어서 원하는 장비를 착용시켜 주면 됩니다.

 

3. 업그레이드

적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서 경험치를 쌓아서 레벨업을 하면 5개의 업그레이드포인틀르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캐릭터정보창(C)을 열어서 4종류의 능력(힘, 민첩성, 지식, 활력)을 업그레이드시켜주면 됩니다.

 
 
 
 

이동 : 마우스 or WASD

유닛선택 : Q

인벤토리 : E

캐릭터정보 : C

턴종료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