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시간모으기게임 - 아이 브로크 더 타임

by 악마게임 2016. 8. 23.
반응형

시간모으기게임 * 시계모으기게임 * 아이 브로크 더 타임 * 클론피하기게임 * 복제게임 * 키보드컨트롤게임* 키보드조작게임

 
 

그래비티 덴

템팔라

버블보이

트윈봇


 
 

 


게임 제목 : 아이 브로크 더 타임 (i broke the time)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키보드, 컨트롤
게임 용량 : 5.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아이 브로크 더 타임]게임은 할아버지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과 캐릭터의 1초간의 행동을 똑같이 따라하는 클론들을 피해  곳곳에 출현하는 24개의 시간을 획득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시간모으기게임입니다.

 

 
 

1. 시간모으기
[아이 브로크 더 타임]게임은 할아버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랜덤하게 출현하는 24개의 시간을 모두 모은 후 탈출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 출입(↓)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획득한 시간의 갯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24개의 시간을 모두 획득하면 포탈이 생성되며, 포탈로 탈출하면 다음미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타임클론 
시간은 두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침과 분침이 보이는 기본시간와 느낌표가 있는 시간입니다. 두 시간 미션클리어를 위해 획득해야하는 24개의 시계에 포함됩니다. 단, 느낌표 시간을 획득하면 타임클론이 생성됩니다.

 

타임클론은 시간을 획득하기 전 할아버지캐릭터의 행동을 똑같이 1초동안 복제해서 행동하게 되는 복제캐릭터입니다. 복제캐릭터에 닿으면 죽기때문에 터치되지 않도록 피해다녀야 합니다.

 
 
 
 

기본조작 : ←↑→

출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