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암생기는 게임 [ 버블보이 ]

by 악마게임 2015. 8. 14.
반응형
암생기는 게임 * 암유발게임 * 버블보이 * 버블보이게임 * 손가락쥐나는게임 * 키보드컨트롤게임 * 겁나짜증나는게임

 
 

불꽃동자모험

점프 오브 데인저

픽셀대쉬

슈퍼미트보이


 
 

 


게임 제목 : 버블보이 (Bubble Boy)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키보드

게임 용량 : 4.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버블보이]게임은 버블 속에 들어가 있는 주인공캐릭터가 주변의 벽이나 각종 장애물을 피할 수 있도록 버블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고, 곳곳에 놓여 있는 삼각형의 조각을 모아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상당히 난이도 높은 모험게임입니다.

 

 
 

1. 버블보이
[버블보이]게임은 버블속에 들어있는 버블보이는 컨트롤해서 출구로 무사히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or 방향키(←↑↓→)로 버블보이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주변의 벽이나 장애물에 부딪히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출구는 화면에 놓여 있는 작은 삼각형버블을 모두 획득해야지만 활성화될 것입니다.


2. 28단계

[버블보이]게임은 전체 28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코스가 복잡해지거나 다양한 게임옵션들로 인해 난이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또한, 버블을 컨트롤하는 것이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에 미션을 공략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제약이 없기 때문에 침착하게 천천히 버블을 컨트롤해서 출구로 탈출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날개달린 노란색 삼각형을 획득해서 미션을 에이스(Ace)등급으로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W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