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트윈봇 * twinbots

by 악마게임 2015. 5. 13.
반응형
트윈봇 * twinbots * 점프하는게임 * 키보드게임 * 컨트롤게임 * 키보드컨트롤게임 * 키보드로만하는게임 * 플랫폼게임 

 
 

모언

데몬쉬프트

더 컴퍼니 오브 마이셀프

프로펫 * 예언자


 
 

 


게임 제목 : 트윈봇 (Twinbots)
게임 타입 : 플랫폼, 모험, 키보드

게임 용량 : 2.4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트윈봇]게임은 다수의 흰색 로봇(사람?)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변의 장애물 피하고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해야 하는 재미있는 키보드컨트롤게임입니다.

 

 
 

트윈봇
[트윈봇]게임은 흰색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구까지 무시히 이동시켜야 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랫폼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 혹은 WAD로 캐릭터를 캐릭터는 좌우이동 및 점프시킵니다. 잠겨져 있는 벽은 버튼을 눌러 열 수 있고, 주변에 놓여 있는 사각형 블럭을 밀어서 함정을 건너가거나 높은 곳을 올라가 수 있습니다. 

 

[트윈못]게임은 전체 4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윈봇 게임은 가장 큰 특징은 자신과 똑같이 행동하는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 한다는 것입니다. 흰색의 트윈봇 캐릭터들은 똑같이 점프하고 똑같이 움직입니다. 출입구가 두 곳인 곳에서는 두 트윈봇캐릭터가 각각 하나의 출입문 앞에 서있어야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될 것입니다. 트윈봇캐릭터는 서로 겹쳐지지 않으며, 머리 위로 올라가서 더 높은 곳으로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트윈봇을 적극 활용해서 모든 미션을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or W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