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키보드게임 [그래비티 덴]

by 악마게임 2016. 7. 26.
반응형
키보드게임 * 키보드로 하는 게임 * 키보드 플래시게임 * 할만한 키보드게임 * 재미있는 키보드게임 * 키보드컨트롤게임

 
 

플래시게임

중력고양이

중력소년

스윈들러2


 
 

 


게임 제목 : 그래비티 덴 (Gravity Den)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키보드

게임 용량 : 6.8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그래비티덴]게임은 외눈박이 파란색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자유자재로 중력을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은 피하고, 주면에 놓여 있는 별을 획득해서 출구로 빠져나가야 하는 난이도 높은 키보드 컨트롤 중력모험게임입니다.

 

 
 

1. 중력컨트롤
[그래비티 덴]게임은 파란색의 외눈박이 캐릭터 덴(Den)의 중력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해서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덴(Den)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각 레벨문 앞에서 E키를 누르면  레벨입장하게 됩니다.

 

본 게임에서는 점프가 없습니다. 오로지 중력만이 점프를 대신하게 됩니다. WASD키를 누르면 는 각 방향으로 중력을 바꾸게 되며, 덴의 몸이 중력이 적용된 방향으로 쏠리게 됩니다. 본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캐릭터가 떨어지는 중에도 다른 중력을 적용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덴(Den)을 공중에서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2.
[그래비티 덴]게임에서는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곳곳에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가 획득한 별은 다음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일정량의 별을 모으지 못하면 다음 장소에 있는 레벨로 이동하지 못합니다. 모든 단계에서 3개의 별을 획득해서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는 것도 재미있는 도전이 될 것 같습니다.

 
 
 
 

이동 : ←→

중력조절 : WASD

레벨입장 :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