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슈퍼카 / 자동차 주차게임 / 슈파카 파킹 매니아

by 악마게임 2016. 7. 20.
반응형

자동차 주차게임  * 주차게임하기 * 슈퍼카 파킹 매니아 * 주차게임 * 주차하기게임 * 주차연습게임 * 주차연습하기

 
 
 
 

더 마인 파킹 블럭스

버스맨2

버스맨파킹3D

도둑게임


 
 

 


게임 제목 : 슈퍼카 파킹 매니아2 (Supercar parking mania2)
게임 타입 : 파킹, 스킬, Fun

게임 용량 : 6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카 파킹 매니아2]게임은 고가의 슈퍼카를 컨트롤해서 주변에 이동하는 다른 차량들을 피해 안전하게 정해진 장소에 주차를 성공해야 하는 살짝 난이도 높은 플래시 자동차 주차게임입니다.

 

 
 

▣ 슈퍼카 파킹
[슈퍼카 파킹 매니아2]게임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슈퍼카는 주차시키는 게임입니다. 고가의 슈퍼카를 컨트롤해서 흰색으로 표시된 주차장소에 앞뒤 방향에 맞게 주차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차량을 움직이고, 스페이스(Space)로 핸드브레이크를 사용합니다. 

 

주차장소에는 앞(front), 뒤(back)가 표시되어 있어서, 차량의 방향을 주의해서 주차해야 합니다. 주차흰색선 안으로 차량을 완벽하게 주차하면 해당 단계에서 다음 주차 장소가 표시됩니다.

 

차량에는 내구성이 있습니다. 주변의 벽이나 다른 차량에 부딪히면 내구성이 감소하고, 0이 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최대한 다른 차량이 충돌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본 게임은 전체 10단계의 레벨이 제공됩니다. 한 단계마다 다수의 주차를 성공해야 하기 때문에 레벨을 공략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주변 차량이 지나가고 다음차량들이 진입하기 전에 재빨리 주차하면 됩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전체 3종류의 슈퍼카가 제공되며, 잠겨져 있는 2종류의 슈퍼카는 특정 레벨에서 언락되어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