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주차하기게임 * 버스맨파킹3D

by 악마게임 2013. 7. 16.
반응형

주차하기게임 * 주차플래시게임 * 플래시주차게임 * 버스맨파킹3D * 주차게임하기 * 주차게임 * 3d주차게임 * 주차게임3D

 
이스케이프 패스트
경찰차 주차게임
드리프트러너2
몬스터스턴츠


게임 제목 : 버스맨 파킹 3D (Bus Man Parking 3D)
게임 타입 : 스킬, 자동차, 주차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버스맨 파킹 3D]게임은 3D로 진행되는 버스운전게임으로, 버스를 컨트롤해서 제한된 시간 안에 주어진 공간에 깔금하게 주차시켜야하는 재미있는 주차게임입니다.
 

 

1. 주차하기
[버스맨 파킹 3D]게임은 제한된 시간 안에 주차장의 빈 곳에 버스를 무사히 주차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SD)로 버스를 이동시키고, 스페이스(Space)로 브레이크(Brak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스를 목표된 주차공간에 표시된 흰색 사각박스에 주차시키면 미션이 완료됩니다.

버스가 벽이나 주차된 차량에 3회 이상 충돌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는 카운트시간, 오른쪽상단에는 버스상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2. 화면전환
본 게임에서는 화면전환을 통해서 더욱 능숙하게 버스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1번 숫자키는 3인칭시점, 2번 숫자키는 공중에서 내려다보는 전지적 시점으로 전환됩니다. 사용자는 각 모드를 스위치해가면서 빠르고 완벽하게 주차하시길 바랍니다.

3. 18미션 & 스코어
[버스맨 파킹 3D]게임은 전체 18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미션은 다양한 주차상황을 연출시켜 전진주차, 후진주차, 평행주차를 통해서 사용자의 주차실력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또한 각 미션은 클리어타임과 자동차의 충돌정도에 따라서 3개의 별과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신속하고 안전하게 버스를 주차시켜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서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or ←↑↓→
화면전환 : 1, 2
브레이크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