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 [아즈텍스 토템즈]

by 악마게임 2016. 7. 19.
반응형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 * 컴퓨터실에서 할만한 플래시게임 * 아즈텍스 토템즈 * 컴퓨터실에서 게임하기 * 컨트롤게임
 
 

인벌시아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3

파자마보이2

라이즌


 
 

 


게임 제목 : 아즈텍스 토템즈 (Aztex's Totems)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키보드

게임 용량 : 4.5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아즈텍스 토템즈]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다양한 속성의 토템을 활용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황금코인을 획득하고 출구로 무사히 탈출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모험게임입니다.

 

 
 

1. 토템
[아즈텍스 토템즈]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구로 무사히 빠져나가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 혹은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3단계부터 본격적으로 토템이 출현합니다. 토톰은 신성시되는 상징물로, 주인공캐릭터는 토템을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템의 위로 올라가서 S 혹은 아래방향키(↓)를 누르면 주인공캐릭터가 토템안으로 들어가게 되고, 좌우토템을 이동 & 점프시킬 수있습니다. S or [↓]를 누르면 토템에서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2. 30단계 & 코인

[아즈텍스 토템즈]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다이나믹한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토템과 주변 상황을 먼저 파악한 후 차근차근 게임을 진행하면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황금코인이 곳곳에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단순히 캐릭터를 탈출시켜 미션을 클리어하기보다는 주변에 놓여 있는 3코인을 모두 획득해서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해보길 권장합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