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파자마보이2

by 악마게임 2014. 5. 15.
반응형

파자마보이2 * 파자마게임 * 파자마보이2게임하기 * 파자마소년2 * 어려운컨트롤게임 * 키보드컨트롤게임 * 키보드게임

 

파자마보이1
코안
블레이드러쉬
회사구하기


게임 제목 : 파자마보이2 (Pajama Boy2)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키보드
게임 용량 : 6.9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파자마보이2]게임은 친구들과 캠프파이어를 하며 무서운 얘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주인공인 파자마보이는 무서워 겁을 먹게 됩니다. 친구들에게 웃음거리가 된 파자마보이는 친구들에게 자신의 용기를 증명하기 위해 어두운 숲 속으로 들어가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하는 횡스크롤방식의 플랫폼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점프 & 구르기
[파자마보이2]게임은 파자마보이가 어두운 숲 속을 모험하기 위해 주변의반딧불을 획득하고 목표지점으로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 구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점프는 누르는 길이에 따라서 더 높고, 더 멀리 점프할 수 있습니다. 파자마보이는 벽을 천천히 타고 내리거나 벽을 밟고 다시 위로 점프해서 벽을 오를 수 있습니다.

2. 3스테이지 & 별()
[파자마보이2]게임은 3개의 스테이지[숲, 동굴, 어두운 숲]으로 나눠져 있으며, 각 스페이지마다 1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미션클리어시간이 카운트되며, 클리어시간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파자마보이를 빠르고 신속하게 컨트롤해서 3개을 별을 획득하고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