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3

by 악마게임 2015. 5. 10.
반응형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3 * 팬시팬츠3 * 노랑바지의모험3 * 팬시팬츠의 모험3 * 노랑바지게임 * 노랑바지의모험 *팬시팬츠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1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2

벡스3

파자마보이3


 
 

 


게임 제목 :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3 (Pancy Pants AD World3)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키보드

게임 용량 : 32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3]게임은 '펜시펜츠'시리즈의 3번째편으로, 본 편에서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노란바지를 입은 펜시펜츠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이나믹하고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는 높은 자유도가 특징인 플랫폼 모험게임입니다.

 

 
 

1. 노랑바지의 모험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3]게임은 노랑바지캐릭터의 묘기에 가까운 액션을 컨트롤해서 새로운 공간을 찾아 모험하는 횡스크롤방식의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좌우이동 & 점프 & 구르기를 컨트롤합니다. 출현하는 적유닛은 캐릭터의 점프로 밟아서 기절시킨 후 가까이 접근해 발차기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곳곳에 출현하는 골뱅이아이템은 캐릭터의 체력을 소량 충전시켜주거나 스코어획득 역활을 합니다.


2. 9단계
[팬시팬츠 어드벤처 월드3]편에서는 9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무작정 직진만 하면 각 스페이지는 쉽게 공략할 수 있지만 '팬시팬츠'시리즈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없을 것입니다.

 

본 편에서 진정한 재미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자유도 넓은 공간의 구석구석 모험하면서 별모으기와 퀘스트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별들이 어딘가에 숨겨져 있습니다. 또한, 특정 단계에서는 색깔별 바지찾는 첼린지(Challenge) 미션과 메모지가 담겨 있는 병찾기 미션이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광활한 공간을 틈틈히 탐험하면서 레벨을 완벽하게 클리어해보시기 바랍니다.

 
 
 
 

좌우이동 : ←→

점프 : S

숙이기 : ↓

들어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