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신전탈출게임 * 라이즌

by 악마게임 2014. 2. 13.
반응형

신전탈출게임 * 사원탈출게임 * 라이즌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라이즌플래시게임 * 두뇌플래시게임 * 중독성 플래시게임

 
퀵샌드
픽셀이스케이프
토푸이스케이프
블롭


게임 제목 : 라이즌 (Risen)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2.9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라이즌]게임은 신의 아들과 그가 가지고 있는 황금색의 볼(Ball)을 사용해서 베일에 쌓여 있는 비밀스러운 신전을 탈출해야 하는 퍼즐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볼사용
[라이즌]게임은 캐릭터와 황금색볼을 사용해서 출구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의 발사궤도를 참고해서 볼을 던질 수 있습니다.

볼은 캐릭터의 분신과도 같은 존재로 게임을 풀어나가는 키포인트가 됩니다. 던져진 볼에 마우스클릭을 하면 캐릭터가 볼로 순간이동할 것입니다. 던져진 볼은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시 소환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볼에 대해 서로 이동할 수 있는 블럭과 이동할 수 없는 블럭이 출현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음 이동을 미리 생각해서 플레이할 것이 권장합니다.

2. 30단계 & 등급
[라이즌]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플랫폼의 출현으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볼을 무제한으로 던질 수는 있지만 던진 횟수에 따라서 세종류의 클리어등급(금, 은, 동)을 받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볼로 모든 미션을 클리어해서 금(Gold)으로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볼 사용 : 마우스
볼 소환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