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프로즌문

by 악마게임 2016. 9. 19.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프로즌문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슈팅게임 * 슈팅게임하기

 
 

뮤턴트 셀렉션

픽셀워페어2

두디맨 에이전트

유 캔트 서바이브


 
 

 


게임 제목 : 프로즌 문 (Frozen Moons)
게임 타입 : 슈팅, 액션, 서바이벌

게임 용량 : 8.5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프로즌문]게임 비행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화면에 출현하는 다양한 적유닛을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방식의 슈팅플래시게임입니다.

 

 
 

1. 슈팅서바이벌
[프로즌문]게임은 우주선을 컨트롤해서 제한된 공간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슈팅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3종류의 우주선 중에 원하는 우주선을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의 외형은 다르지만 스펙의 다른점은 없는 듯 합니다.

 

미션을 시작하면 다양한 적유닛들이 출현해서 사용자의 우주선을 공격합니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게임 중에 획득한 무기는 1~4숫자키를 눌러서 원하는 무기를 선택사용하면 됩니다.

 

E키를 누르면 우주선을 보호하는 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쉴드는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된 파란색쉴드게이지만큼 지속되며, 쉴드의 사용갯수는 제한되어 있음으로, 위험한 순간에만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Shift키를 누르고 이동시키면 우주선이 빠르게 이동하게 됩니다. 적유닛과 사방에서 날라오는 미사일을 피하기 위해서 패스트이동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폭탄을 터트려 사방의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

전투를 통해 획득한 스킬포인트로 우주선의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아머, 이동속도, 공격데미지, 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업그레이드마다 최대 4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4

쉴드사용 : E

폭탄사용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