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두디맨게임 * 똥맨게임 [두디맨 에이전트]

by 악마게임 2016. 3. 9.
반응형
두디맨게임 * 똥맨게임 * 두디맨에이전트 * 두디맨 * 똥총게임 * 두디맨 총게임 * 똥맨 총게임 * 두디맨게임하기
  
 

조디스트럭토

오나주버스터

시에라7

시프트헤드어썰트3


 
 

 


게임 제목 : 두들맨 에이전트 (Dood)
게임 타입 : 슈팅, 액션
게임 용량 : 4.1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두디맨 에이전트]게임은 빨간 수트를 입고, 똥을 사용해서 총을 쏘는 우스꽝스러운 히어로 두디맨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적군들을 똥총으로 공격해서 제거하고 모험을 펼치는 재미있는 두디맨 똥총게임입니다.

 

 
 

두디맨 에이전트
[두디맨 에이전트]게임은 '조 디스트럭토'나 '오나주버스터'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슈팅모험게임입니다. 3인칭모드에서 길건너편의 건물 안이나 주면에서 적유닛들이 출현하고, 사용자는 두디맨을 좌우로 이동시키면서 적군을 무기로 제거하고 다음장소로 이동하는 방식입니다.

 

사용자는 [A, D]로 좌우이동, [W]로 점프, [S]로 앉기를 컨트롤하고, 마우스로 적군을 겨냥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이동키를 빠르게 두번누르면 해당 방향으로 몸을 달려 다이빙할 수 있으며, 적군의 총알을 피하면서 공격할 때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소지하고 있는 수류탄을 전방에 투적합니다.

 

두디맨의 무기는 자신의 항문에서 나오는 똥입니다. 항문에 꽂혀 있는 줄이 총으로 연결되어 똥총알을 발사하는 겁니다. 다소 더러운 느낌이지만 두디맨의 모습은 사뭇 비장해보입니다. 게임이 대충 만든거 같고, 가벼워 보이지만 플레이해보면 그 중동성에 바로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기본조작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수류탄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