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돌연변이게임 * 보스게임 [뮤턴트 셀렉션]

by 악마게임 2016. 5. 28.
반응형

보스잡기게임 * 돌연변이 게임 * 보스게임 * 뮤턴트셀렉션 * mutant selection * 대빵잡기게임 * 대빵게임 * 플래시슈팅게임

 
 

갤럭시시즈3

데드헬

보스 러쉬 아포칼립스

스크래퍼즈


 
 

 


게임 제목 : 뮤턴트 셀렉션 (Mutant Selection)
게임 타입 : 슈팅, 액션

게임 용량 : 6.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뮤턴트셀렉션]게임은 늑대얼굴을 가진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돌연변이를 제거해야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뮤턴트셀렉션]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각 단계마다 등장하는 돌연변이를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WAD로 캐릭터는 이동시키고, 마우스로 타켓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캐릭터의 무기는 연사를 계속하면 일정시간 쿨타임으로 공격을 하지 못하게 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중에 지원품이 제공되며, 지원품을 획득해가면서 돌연변이를 제거하시면 됩니다.


2. 무기 & 업그레이드 & 드로이드
미션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무기구입 및 무기업그레이드, 서플라이 업그레이드, 드로이드 구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5종류로 되어 있으며, 각 무기마다 '연사속도, 쿨타임, 공격범위, 쉴드'의 4가지 업그레이드항목이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해줘서 막강해지는 돌연변이를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단계

[뮤턴트셀렉션]게임은 [A-B, C-D, E-F]테스트 탭으로 미션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개의 돌연변이가 각각 진화 혹은 섞여서 진화되도록 미션이 진행됩니다. 짬뽕이 되어가는 돌연변이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할 듯합니다.

 

테스트의 의미로 미션이 진행되기 때문에 캐릭터는 무한대로 되살아납니다. 최소의 데스로 미션을 공략하면 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완벽한 공략을 하고 싶다면 무데스로 단계를 클리어해보시길!!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 왼클릭